고객의 소리
는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있어서 「윤리」를 덕목으로 삼고,
공정하고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통해 건전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자
2003년 4월 21일부터 윤리경영 시행에 들어갔습니다.
기업윤리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 및 개선/제안사항을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회사 경영에 반영하겠사오니
하단에 있는 신고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되며, 결과는 원하는 채널을 통하여 회신하여 드립니다.
신고대상
- 금품(전), 향응, 접대, 편의 등 요구행위
- 부당한 업무지연, 반려행위
- 부당조건 강제행위
- 당사 임직원의 부조리, 비윤리적 행위
-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행위 등
- 기타 불공정행위(편의제공, 무단압력 등)
신고방법
- 전화 : 02.899.3815
- 팩스 : 02.898.4946
- E-Mail : ethics_hcom@hanwha.com
- 우편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09, 소공동 한화빌딩 8층 한화컴파운드 윤리경영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