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컴파운드

윤리헌장

윤리헌장 서문

한화컴파운드는 신의와 공정성을 기업경영의 덕목으로 법규와 사회규범을 준수하며 신용과 의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윤리강령을 제정/선포하여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고객 만족과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 제 1장 ] 고객가치 창조 한화컴파운드는 고객의 소리를 들을 때 아무런 제한이나 조건을 두지 않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앞서 고객의 가치를 창조해 나아간다. 

1. 고객우선주의
고객은 한화컴파운드의 존재 가치라는 신념 하에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불만과 건의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고객만족을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아 고객 가치 창조에 전념한다.
2. 고객정보보호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취득한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그 정보를 타인에 누설하거나 취득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3. 고객정보제공
고객의 알권리를 존중하여 고객에게는 진실된 사실만을 제공하며, 허위 사실의 유포나 허위 정보의 제공은 사전에 차단하도록 노력한다.
4. 고객안전지향
모든 경영활동이나 영업활동에서 고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다.